상위 10 개 인수들이 절대 이길 수없는

목록 : 전체, 역사, 자연, 종교, 서면 또는 의해 게시됨 : 윌리엄 O'Dell


화재가 발생한 시간 이후로, 사람을 인수했다 - 희귀 또는 잘 끝났어? 물론, 논쟁 관점, 혹은 남편과 아내, 아내가 무슨 생각의 경우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인수 끝없는 -있다. 수세기 동안, 그 철학은 학생과 교사가 토론을 보관 일부 doozies왔다.

인수의들이 절대 이길 수없는이 목록에 포함되어야하기 위해, 또 다른 반대 주장을 반박했다 볼 수없는 명확한 답변을해야합니다.

면책 조항 : TopTenz.net 방법에 이르게 한 방법이나 다른 생각을하려고하고있다. 우리는 의미있는 맥락에서 인수를 제시하고있다.

진화 또는 창조?

수세기 동안 과학자들은이 하나뿐 Theologists와 말다툼을하고있습니다. 인자가 다시 집권 왕정 국가로 조직화된 종교는 거의 같은시기에 강력갑니다. 사람은 지구가 우주의 중심이 아니었다 postulating 시작, 그것은 7 - 하루에 지구를 만드는 창조와 하나님의 역할의 아이디어를 심문 방식의 상승했다. 다윈과 그의 이론, 진화의 진정한 신성 흥분한 킥오프 피치와 함께 토론회를 입력합니다. 그 안에는 여러 종교와 당신의 두뇌 정말로 상처를 시작할 수있습니다 걸쳐 창조의 많은 이야기를 추가합니다.

자연 대 육성

당신은 당신의 유전 코드가 무엇을 지시하는 방법은 성인 이상으로 당신의 플레이에 영향을 제기하는가? 만일 당신이 당신의 가족의 유전자 때문에 목수 또는 귀하의 가족 육성 할 운명인 것 때문에, 항상 목수가? 일란성 쌍둥이가 출생시 간격과 동일한 취향을 갖고있다는 주장이 크면 그것 육성보다 자연과 함께 할 더 많은가? 그러나, 자연, 점심, 저녁 식사 때 모든 가족과 친구의 매운 음식, 사랑하는가?

총기 규제

그것은 총이 아니에요 죽일 사람이, 그것의 총알. 미국에서는, 시민의 권리는 다른 많은 시민과 경찰은 국가의 탄생 이후 수백년 동안 위험한임이 입증했다 팔, 곰있다. 반면에, 총 인구의 큰 부분 - 데려가 누가 법을 없었네 조심 시민입니다. 이유는 한 그룹의 다른 그룹이 있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은 느낌을 팔 권리를 박탈해야 사네 멀리해야합니까? 아니면 그들이 왜 국민의 토지 가운데 평화로운 죽음의 무기들을 견딜 수 있어야한다고?

안락사

Kevorkian 박사는 많은 사람들이 자살하고, 그들의 욕구로 인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저지했다. 왜냐면 모든 살일걸요 소중한 인생이다 그의 동기는하지만, 그들의 연약한 존재에 의문을 제기했다 그의 환자에서 이동 싶었어요. 만약 그 환자가 없었 무슨 말을하고 있는지 여부 고뇌에 사는 우리는 기회 또는 평화를위한 절차를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그들을 투약하거나 둘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죽어? 더 나은 옵션은 무엇입니까?

사형 선고

수세기 전, 엄지손가락의 성행 규칙 눈에는 눈, 또는 어떤 경우에는, 개인 생활을위한 생활. 그래서 질문이되어 우리가 그렇게 멀리 우리 사회와 정치 구조에서 사형을 금지하는 고급? 아니면 사형은 정당화될 때 무엇입니까? 우발적인 살인 사건이 사형에 해당하는가? 대량 살인자에 대해 어떻게?

낙태 또는 Pro - 인생?

한 여자가 오른쪽에 그녀 안에서 인생 결말에 의해 그녀의 시체를 통제하는가? 태아 때 진정으로 살아있다? 모든 생명을 진정으로 소중한 가요? 한 여자를 강간하고 임신을하면 어떻게되는가 발생 - 그 인생은 여전히 소중한?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되지 않을 수 있으나, 정부는 자신의 의견을 입력하여 여러 번 밖으로 우리를 도와 여부 좋든 싫든 프로 - 종신형.

자유 의지 또는 운명?

자유 의지의 운명을 인수하거나 다시 기독교의 교리는 하나님의 신이됩니다와 줄기가 일어날 것입니다 모든 걸 목격했다. 그래서 만약 그 일이 하나님이 모든 것을 볼 수있다 그것을 자유 의지에 또는 당신이 독서를 계속하도록 선택하게 운명? 일부는 하나님 께서 당신이이 책을 읽으라고하지만 아직 선택의 여지가 알고 주장하고있다. 그러나, 이미 하나의 경로가되기 위해서는, 다음의 경로를 결정하고있다 이미 당신을 겪고있다. 그러나, 우리의 일상 생활에 직접 행동을 어디로 우리를 끊임없이 모순되는 결정을 내릴 - 뭐, 운명은 하나님에 의해 예견, 우리를 안내 또는 우리가 진정으로 운명의 strictures 무료입니까?

도덕 - 상대 또는 유니버설?

총기 규제의 문제와 마찬가지로 상대되는 여부를 윤리 적으로나 도덕적으로 내려 하나의 좋은 여부 많은 좋은 것 같은데 온다. 만약 다른 사람의 아내와 한 사회에서 다른이 아니지만, 수면, 다음 문제를 잘 그게 도덕 사회 또는 사람을 상대하고있다. 그런데 왜 그것이 다른 사람의 아내 또는 여자의 남편과 어떤 사회에서 잠을 잘못이다 보편되지 않을까요? 왜 그것을, 그것도 법을 어기고있는 속도를 확인 할 때 무엇입니까? 어떠한 법률도 위반하지 않겠 것처럼 잘못 수 있습니까? 있다면, 왜 당신은 DVD 해적 것이 한 사람의 지갑을 훔친 적이까요?

달걀이?

아마도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재미를 인수, 달걀 논쟁이 수세기 동안 주로 다음 진화하기 때문에 복제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부화 동물의 질문을 전개하고있다? 그 다음은 진화 논쟁이나 창조의 인자로 이어지는 우리 자신의 존재로 이송돼 조사를 받게 될 수있습니다.

하나님이 존재하는가?

녹음 시간의 새벽 이후, 거기에 사람들이 더 높은가 증명하기 위해 노력 해왔다되고 또는 그 이상의 세계와 그 생성의 원인이 존재합니다. 조직화된 종교에 대한 믿음을 내려 오는가 높은과 죽음 후에 갈 곳이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약 그들의 생활에 이미 깊이 종교하지, 종교를 찾아 그들의 황혼 년 근처 어딘가에 가야하기 때문에 누군가와 함께있을 것입니다 믿고 싶지 믿기 시작했다. 그러니까 문제는 어떻게 당신은 당신이 믿는 종교도, 신의 존재를 증명합니까?

점유율이 '톱 10'목록 :
  • StumbleUpon
  • Digg
  • Reddit
  • del.icio.us
  • Facebook
  • E-mail this story to a friend!
  • Fark
  • TwitThis

관련 게시물

Tip the AuthorWhy Tip?



댓글

67 응답을 "이길 수없는"탑 10 인수로

  1. 시드 11 월, 2008 오후 2시 53분 14

    잘 목록을 생각합니다.

    난 당신이 어떤 성난 논쟁 놀라운걸 여기 없어. 이들 중 절반은 그들이 북극에서 산불 불꽃 것 같은 뜨거운 주제가없습니다.

    아 글쎄. 무엇이 먼저 ','또는 '가짜 woohoo 온 세상에 첫'?

  2. 진보쵸 11 월, 2008 오후 7시 39분 14

    낙태 좋은 하나입니다. 세상에, 사람들은 결코 낙태에 동의합니다.

  3. 로한은 11 월, 2008 오전 3시 3분 19

    닭고기와 달걀, 달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처음 온 진화의 어느 정도 동의합니다. 이것은 사실은 대부분의 세대 간의 유전 변이 (난자 / 정자) 무대 생식에서 발생하는 빚졌군. 따라서 계란, 닭 부화하지만 닭으로 누워 아니었다 .... 그냥 뭔가 닭고기는 아마 아직도 맛이 매우 좋아.

  4. 엔젤 11 월, 2008 오전 3시 56분 19

    분명 10 위로 그 가치가 있지 않은 다른 인자,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상당히 논란이있다 ...

    동성 결혼?
    YooHoo이나 초콜릿 우유?
    스니커 또는 은하수?
    고기 또는 Veggies?
    버거킹 맥도날드 또는?

    ... 그리고리스트에 가는데 ...

  5. Chenjeshu 11 월, 2008 오전 6시 17분 19

    한 영원한 질문에 약간의주의를 끌 수 오늘 ...
    높은 원인을 자신에게 임무에 라이브 것들 생활이나? 국왕에 대한 서비스, 국가에 대한 헌신, 원인은 신들에 대한 서비스에서 성직자로 서비스에 matyr에있는 병사의 대상이됩니다. 그들을 위해, 자신의 서비스에있는 남자는이기적이고 자기 - rationalising 바보입니다. 그를 위해, 그들은 바보들, 자신의 비용으로 다른 라인을 견인에 속았있다.

  6. Ukulelemike 11 월, 2008 오전 8시 44분 19

    사실, 이들 중 아무도이 삶에서 완전한 합의에 정착됩니다.
    네가 어떻게이 평가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있는 유일한 장소, 믿음의 일종 마지막 - 그것은, (목사), 그 이상가는 사람이 내 인생에서 경험 하스없이, 그들이 어떤 이득을 덜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들의 "황혼 년"에서. 물론, 그들의 죽음을 더 생각하지만, 자기의 삶을 뒤 - 의존도, 그들은 어떤 믿음을 그 시간 동안 극히 드물게 차례야.

  7. 톰 미 폭스 11 월, 2008 오전 9시 1분 19

    창조 대 진화에 문제가 없었는데.
    진화는 입증된 사실, 기간입니다.
    또한 상호 배타적 아니, 진화와 창조있습니다.

  8. 톰 미 폭스 11 월, 2008 오전 9시 9분 19

    때문에 아마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하나님 입증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9. 요한 11 월, 2008 오전 10시 21분 19

    진화는 입증된 사실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이론이 아직도있다. 어떤 연구 또는 실험을 증명하거나 또는 창조론 쓰였다 진화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대부분 시간, 비용의 엄청난 금액을 이유이며, rescources받을 것이다. 대부분의 창조들은 믿을하지만 그 2 이론이 상호 배타적없습니다, 동의합니다. 만약 / 때 일어나는 하나님은 휴거,이어야까지 입증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기에 하나님의 존재, 그리고 종교적인 사람이 증명하기 위해 하나님이 존재하지 않는 그냥 동의하지 않을 방법이 없다. 달걀이 강한 믿음에 달려있다. 그 방법으로 공룡이 지구에 살고있는 닭 전에 입증된 꽤 그 알이 먼저 와서, 그리고 분명한 것은 그것은 공룡이 알을 낳기 않았다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종교적 광신자 더로서 그것은 성경에서 하나님은 모든 동물이 아니라고 자신의 난자를 만들어 왔다고 믿는 첫 닭이 높습니다.

  10. 11월 19 cleek, 2008 오전 10시 26분

    "그것은 단지 이론이 아직도있다."

    이 단어는, "이론", 당신이 무슨 생각이 말은하지 않습니다.

  11. 8rustystaples 년 11 월 19 일, 2008 오전 11시 56분

    진화는 사실입니다. 그것은 실험 데이터와 함께 객관적인 검증이 입증된 관측하고있다. 이유는 그것이 "진화의 이론은"과학 이론을 전적으로 평신도의 정의 실현과는 다른 것이라고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Towit, 과학 이론은 관측을 설명하고 예측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상호 testable 제표의 몸을 잘 지원됩니다.

    많은 실험과 진화를 증명이되고있다. 당신의 특성의 상속의 그레고르 멘델의 연구를 시작할 수 있으며 앞으로의 모건의 연구를 통해 과일 및 개별 유전자의 DNA에 돌연변이와 함께 오늘의 작품 비행으로 이동합니다.

    닭고기와 달걀 논쟁이 어떤 신념을 시스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달걀을 먼저 감각에 닭 계란 -과 동물의 존재를 부설하기 전에 온 감각을 개발하는 동안 그 유전자 변이가 발생했다. 심지어는 데 동의 수있는 하드 코어 creationist 생각합니다. 성인기 동안의 유전자 변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30 - 올해 - 흰둥이야 늙은이를 그냥 깨어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창조와 진화론은 양립할 수없습니다 동의합니다. 불행하게도, 너무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열고 몇 가지 주제에 관한 담론을 꺼리는있습니다.

  12. 양파 11 월 19 일, 2008 오후 12시 51분

    네, 그냥 가설이야.

    중력처럼.

  13. 더글러스 11 월, 2008 오후 2시 32분 19

    윈도우 / 맥 / 리눅스

  14. 생물학 11 월, 2008 오후 4시 24분 19

    진화하지 않는 입증된 것이다. 진화와 마찬가지로 창조 이론 (기독교인 물러서는 이론이다, 나는 지능형 디자인에) 믿습니다. 지금 바로 진화를 증명에 대한 물리적인 방법입니다. 수천 년 인류의 경우와 다른 종족이 다른 존재로, 그리고 진화의 진화를 증명을 할 수도있다. 그때까지, bunches에서 팬티를받지 못한다면

    즐기다!

  15. 8rustystaples 년 11 월 19 일, 2008 오후 5시 8분

    진화의 과정을 통해 새로운 종의 천연 speciation의 예 (형성) :

    코모도 모니터
    피지 줄무늬 이구아나
    갈라파고스 finch)의 다윈의 종 13-14
    주홍 로빈과 태평양 로빈 호주의
    영국 런던 지하 모기
    the melanistic 재규어
    새롭게 ""(내셔널 지오그래픽, 10 월 7 일, 2008) 수퍼 - 웜 진화

    여기에는 매듭 속옷이지만, 진화 입증되지 않은 완전히 허위 진술이라고합니다. 모든 요구를 증거하기 위해 열린 마음이다.
    내 마음을 창조의 증거로 열려있습니다 / 지능형 디자인. 난 그저 과학적인 방법을 가지고 뭔가를 기다리고 있어요.

  16. 스티븐 11 월, 2008 오후 5시 13분 19

    진화론 대 창조론에있는 모든 flamewar를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진화하여이 맥락에서 어떤 의미를 정의해야합니다. 강한 유전자 측면에서 약한 유전자를 통해 생존의 진화와에 전달되는 한가지 특징이있다. 이 이론은 우리가 원숭이에서 진화 또있다. 난 아니지만 전 후자에 동의합니다.
    창조론 대 진화 후자의 대 지능형 디자인의 인수입니다.

  17. ojay 11 월, 2008 오후 5시 48분 19

    말라!

    다 왔어요와 사이트에 대해 10 만원 인자가 될 수 없다면, 아직은 당신이 그들 모두에 대해 논쟁을 괴롭히고 어쨌든 방문!

    멍청한 바보들!

    오지만 '생물학'예 거기 진화에 대한 증거입니다! 무슨 말씀을하시는 거예요?
    이 이론은 증거에 지어졌다. 그가 증거를 찾았는 생각 때문에 다윈을 고안했다. 물론 거기에 증거가 식물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누구 한 사람을 기억할 수없습니다. 한참 전에 제출했다 ... 그는 기독교인이었다. 잘. 스님. 그는 식물의 성장을 통해 수백 세대의 진화를 증명했다.

    그래서 거기!
    : D 조 좋아. 그래서 지금 내가보고 왜이 모든 것들을 너무 주장 ...

  18. 알렉스 11 월, 2008 오후 6시 7분 19

    그럼 하나의 해답을 알고있다. 달걀이 먼저 오셨나요? 그럼 공룡 이후왔다 계란, 닭하지 않은 : D 조

  19. 피터 패 11 월, 2008 오후 8:00 19

    진화, 육성, 총기 규제, 아니 uthinasia, 사형, 어머니 obortion 선택, 자유 의지, relitave 도덕, 계란, 하나님이 사람 !!!!!!!!!!!!! 자라는 ezist하지 않는해야한다

  20. 11 월 잭 콩줄기 19, 2008 오후 9시 54분

    난 치킨 너겟.

  21. DennisB 11 월, 2008 오후 11시 27분 19

    이 닭고기와 계란을 두 답변 - 논리 하나와 헛소린 일아르.

    논리 - 달걀을 먼저했다. 공룡이 알을했다 거기에는 오래 전에 병아리했다. 아무도 문제의 달걀 닭고기 달걀을해야했다.

    헛소린 - 닭고기를 먼저했다. 닭고기, 계란을 먼저 덮치기를했다.

  22. 와우. 11월, 2008 오후 11시 39분 19 일

    하하 ...
    어떻게 최초의 식물 세포는 벽에없이 자체 지원 했어?
    그것은 분명 복잡한 디자이너 ... 삼투성 멤브레인없이 너무 많이 물 분자 세포 내부의 농도의하자 거란 생각이 들지 않았다. 셀룰라 버스트 것이다.

  23. verinon 년 11 월 20 일, 2008 오전 1시 6분

    진화에 대한 증거가 :적인 연구의 수천 년

    하나님의 존재 (또는 예수)의 증거 : 아무데

    논쟁 해결!

  24. 버니 퍼지 11 월, 2008 오전 7시 36분 20

    나는이 목록 항목과 설명 기독교 미국 청중을 향해 초점을 맞추고있다 구성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 자유 의지 또는 운명 여부를 하나님을 본 사람은 또는 사람의 운명을 결정하지만, 경우에 대해서는 논쟁이 아니라 존재와 시간이 한 세트와 지적인 존재의의 결정에 맞춰 바꿀 수있는 능력에있는 경로를 미리 대 행동을 통해.

    그 작가는 덜 편파 목록 때우기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만약 우리가 "도덕 - 상대 또는 유니버설에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우리가 어떤 사회에서,이 질문을 이해조차 오지 않는 것이 있기 때문에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바로 그들에게 전달하는, 한 단면, 그리고 undebateable. (내가 어떻게 쓰는지 생각 ...)

    있는 FB

  25. 브라이언 Utterback 11 월, 2008 오전 9시 33분 20

    흥미로운 것은 여기 여부가 이러한 각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지만 여부 인자 원 안팎이 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상은 "5000 년 전 우주를 낮춰 모든 백이십억년의 객관적인 증거의 장소가 이미 논의의"종류의 오래된 우주가 창조되었다, 진화론 논쟁은 끝났습 오래 전이었다. 하지만 그것 때문에 네이 sayers 결과에서 기득권을 가지고있는 인수를 통해, 의미는 아니다. 자연 대 토론회를 육성하지만, 실제의 대답 decidable 이후 자연과 육성 정말 거짓 이분법이다. 총기 규제도 객관적인 답변을했다,하지만 그것을 찾기 어려운 경우, 또 양쪽의 지지자 기득권있다. 닭고기 또는 계란 문제가 의미 론적 논쟁에만, 그리고 나머지는 큰 주관적 요소가 정말 객관적인 답변을 배제했다.

  26. 그웬 돌린 11 월, 2008 오후 7시 26분 20

    진화가 일어난. 동물 종의 적응과 진화를 통해 세기에 걸쳐있다.
    나는 목숨을 먼저 여기에 하나님에 의해 지시했다이든 뭐든 당신을 믿어요 그리고 다른 것들을 그들이 오늘로 발전이 무엇인지 생각합니다.
    인생은 다른 삶에서 진화했다. 그냥 자발적으로 생성할 수없습니다. 바로 그 첫 번째 인생을 여기에 사람이나 무언가에 의해 내려 놓고있다. 바위 또는 우주에서 인간은 확실히 진화를 가질 수없습니다.

  27. 와우. 11월, 2008 오후 8시 31분 20 일

    만약 당신이나 좀 더 알고 싶어하거나 저장할 수이 아무데도하지만 정말로 내게 어떤 이메일을 얻지 못할 수도있습니다.

    @ 그웬 돌린 : 진화와 적응의 여러 가지입니다. 진화의 변이에 따라 변경될 존재라는 생각이다. 좀 더 고급 오른쪽하게 진화하는가? 역사에 돌연변이, 그러므로 우리는 박테리아보다 덜 고급되어야합니다 유전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그웬 돌린 @ : 자연 발생하는 경우에, 어떻게 최초의 "셀"지구상에 나타나지 않았다 안 믿는거야? 아니 하나의 필요 조건 중 하나가 수십억 년 전 믿었 휴대 중에있다. 일부 과학자들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있다,하지만 휴대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들 단지, 아니 사실은 조건 간주됩니다. 또한, 그의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힘을 가진 최초의 존재를 만들었습니다. 죄악을 제외하곤 아무것도 할 수있다면, 그는, 그 생명을 만들 수있습니다 그는 확신한다. 우리는 바위 또는 공간에서 진화하지 않았다.

    @ verinon : 우리는 ""당신을 증명하기 위해 하나님 께서 그렇게 믿을 수 없을 수도있습니다 진짜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확실히 진화 쓰였다 수있습니다.

    @ 8rustystaples : 그레고르 멘델의 부모를 통해서 그 특성을 통과 될 수 있었는데 ...이,하지만 진화에 적응하지 증명할 수있는 증명. 두 부모는 어떻게 그들이 무엇을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른 무언가를 만들 수 있을까?

    또한 8rustystaples @ : 닭고기와 달걀 논쟁, 사실, 신념과 관련되어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진화론자있다면, 가장 가능성이 그 알이 먼저 왔다고 믿는 것이다. 대부분의 그리스도 인 첫 닭 믿지했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아니라, 계란, 닭고기 만든이있다. 모든 동물은 이미 "부화"이렇게 얘기를했다.

    @ 톰 S 폭스 : 기독교 대 진화 무슨 문제가 결코 했단 말입니까 ...?

    [내게 질문 : 왜 인간은 지구를 지배 너무 지나치게 하고지] 논리적인 답변을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줄 수있습니다.

    @ 퍼지 버니 : 좋은 시도; undebatable. ;]

  28. 빌 11월 21일, 2008 오전 10시 39분

    상기의 모든 해답을 가지고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죽는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생활을하기 때문에 우리가 언제 일지 모르지만, 인생은 소중합니다. 기간!

  29. 조엘 11월 22일, 2008 오전 3시 17분

    내가 말할거야 Y - 5 클러스터 ... ....

  30. 11월 23, 2008 오후 2시 18분에 sjokojon

    지난 밤에 제가 구현에서 내 성명 이후 모든 이상 "인", "멍청이들"이 삭제되었습니다, 난 그게 더 건설하는 코멘트를 추가하고 익명이 아닌 nessecary 찾습니다.

    난 당신이 또는 그 이하 또는 다른 사람이 나보다 판단하는 능력이 멍청하다 뭐가 그렇게도 가리키고있습니다 뜻이 아니었어요. 하지만 사실이 가기 - 10 목록 인자가 "우리"이길 수 없다면, 그것을 다른 사람에 대한 의미 없는거 하나 과목의 목록으로 obviusly 상태 "undebatable a discution 시작"입니다.

    그리고 당신들 모두가 진화의 "이론"을 담은 검증된 scientificly에, 당신은 모두 아주 잘못이다. 사실은 뭔가 "이론"이 아닌 "사실"라는 말이 무엇을 중의이 두 용어의 뜻을 이해하고 그것이 입증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을 만들어야합니다.

    논쟁은 누군가가 여기에 간단히 시작할 수 퍼지 버니 도덕 때 상대 여부 또는 보편적인 인자를 어떻게 다친다. 귀하의 도덕적 기준을 무엇이며 어디에서 나오는 겁니까? 왜 그 사람의 자기가 아닌 다른 문화에서 도덕적인 기준보다 더 많은 "사실"입니까?

  31. 치킨을 최초로 11 월 24 일, 2008 오후 1시 24분 왔어요

    닭고기 처음 왔어요!! 계란은 어떻게 다른가 마법처럼 자체의 봐주겠다고? 어디에서 온 닭고기 .... 그것이 처음이다. 달걀, 자체 해치도 않고 자체의 돌봐 한번은 부화. 절반이 인수는 기록을 위해 .. winnable됩니다

  32. sjokojon 년 11 월 25 일, 2008 오전 9시 53분

    로 와우의 질문 : 왜 인간은 너무 과도하게 지배하는 땅 위에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우리가 (호모 사피엔스)이 유일하게 생각하는 동물이 (우리가 아는 한) 이유있는 능력이있다. 우리는 자체 - 인식과 능력을 비교하는 지구상의 유일한 동물이 다른 동물에 대해 해결할 allso있다.

    우리 정보 도구와 무기, 어떤 동물이 행성에 우리가 "우수"레이스를 만들었을 개발할 수 있었다.

    우리는 또한, 높은 수준의 생활이 행성에 받고 다음에 그것을 다른 언어의 의사 소통 능력이있어.

    모든 경우에 대해 지난 150 년 동안에 발생하고 있으며 산업 혁명을 쓰기 시작했다,이 게시물은 절대 멈추지 않아.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이 ""그 인간은, 우리가 아는 다른 생물처럼이 지구에 "그립"이 증명한다.

    이것을 "논리적"설명하지 않는 한 물론, 당신이있다는 종교 신자.

  33. lbufal28 년 11 월 25 일, 2008 오후 5시 15분

    이건 정말 웃기는 일종이다, 당신은이 모든 페이지의 "10을들이 절대 이길 수없는"그들에 대한 논쟁을 시작하고 모든 것을 할 뭘 할 인수. 거기에 정말 아무것도 당신이 그 누군가가 당신과 함께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있다. 누구나 자신의 의견을 저장해야하고, 왜 그들 스스로 그렇게 황소 향하고 부탁드립니다.

  34. 11 월, 2008 오후 10시 25분 25 kidicusvadicagodic

    계란, 먼저 온 이유는? 달걀 때문에 세포질에 의해 내부가 1 세포 생물의 껍데기는 딱딱하지만 포위하게 진화의 약 43 억 년이다. 그 자체의 탄소를 복사하게 진화할 수있는 무언가가 어떻게? 다른 조건, 그게 다예요. 우리가 알고있는 기반 탄소와 탄소 전자가 모든 생명체에만 6 점을 감안하면, 대부분의 화학적 채권 뭔가 새로운 화합물을 생성하고 오른쪽의 조건 하에서, 세포의 특성을 변경할 가능성이 높다 것이다. 때문에 인간은보다 더 많은 단세포 생물이 있고, 우리는이 현상이 많이 일어나는 추정할 수있다. 이후 많은 일이있어도, 우리도 그 변화를 할 수 전이 속성이 같은 방법을 통해 추정할 수있다. 이후 그들은 서로 다른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이 결국은 하나의 유전자의 많은 변화를 리드했다. 이것은 무엇 캐스케이드 효과로 알려져있다. 이제 우리가 그 방법의을지, 그냥 넘어가자 종족과 사전에 추가로보다 지금 우리가있습니다.

  35. 무슬림 소년 2008년 11월 26일 오전 11:12

    음, 이슬람교로. 나는 하나님 (알라)이 존재하고 그가 만든 모든 things.if 유 더 알고 싶어, 왜 don'tu 몇 닥터 zakir naik하여 강의를 듣고있다. 뇌 속에 너무 많은 증거 ur 계속된다.

  36. 재해 복구. 왓슨은 12 월, 2008 오전 5시 25분 12

    갈라파고스 섬에서 강한 거북이의 첫 번째 (로서 그들은 자신의 껍질을 깨고 밖으로 강한 위치)을 누른 다음 약한 것들은 바다 풀 때 포식자들이 그것을 만들 수있습니다 먹은 거북이있다. 약한 다른 말로 강한 이튼 얻을 살아남기.

    그들은 곤충, 작은 설치류 호박에 수천 + 살 수 이탈식 찾았 아마존 열대 우림. 오늘로 한을 변경하거나 수정하지 않고있다 호기심 생태계 정확히 그대로였다.

    동물 과학, 날 믿어 박사는 이론이있다.

  37. NotoriousBigBrain 12 월, 2008 오전 1시 28분 18

    (기독교) 민속 그건 절대 레지스터에 누워있다가 아무리 여러 번. 그 단어는 '이론'을 일반적인 대화에서 사용되는 과학적인 이론보다 훨씬 다른 의미가있다. (과학 사용량) = 이론 (일반 영어 사용법) 가설을 생각해봐. 이론 (과학 사용량) 약) 팩트 (일반 영어 같습니다. 확실성의 정도에 거래 언티스트 실험, 조사와 관찰을 바탕으로합니다. 지능형 설계 이론 가설이다 (과학 사용)하지 않습니다.

  38. NotoriousBigBrain 12 월, 2008 오전 1시 52분 18

    진화는 시험과 과학 수사의 과학적 이론의 감시를 통과하고있다는 뜻이다. 지적 설계론은 과학적 감시의 테스트를 통과하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 가설이다. 그곳을 증명하는 방법은없습니다 또는 마스터 디자이너의 존재를 반증 이것은 진화에 대한 대안이 아니 예요!

  39. 트래비스 러셀은 12 월, 2008 오전 8시 42분 19

    아니 정말 올바른

    한 이론이 모두 현재의 기술이나 아이디어에 대한 증거는 currect testable 조건하에 시간에 올바른 것 같다는 뜻.

    가설을 근거가 어떤 과거의 사건이나 지식을 바탕으로 추측됩니다. 뭐든지 가설을 수있습니다, 그것이 올바른 것은 아니다.

    한 이론은 정말 currect 지식이나 기술은 아래의 증명을 할 수없습니다. Einsteins의 상대성 이론 ... 우리 예쁜이 정확한지 이놈들이 있지만 그것을 보편적으로 입증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한 법률가 보편, 즉 검증된 뭔가가있다. 그라비티, 뉴턴의 법칙 등의 법 ...

    gets으로 우리가 가지고있는 아이디어에 대한 과학적인 이론에 대해 잘되면, 우리는 증거가 많다고 그 방향에 포인트하지만 법 정말 우리는 의심의 그림자가 .. 넘어 증명을 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40. 스피너 12 월, 2008 오후 1시 28분 19

    어떤 질문에 대해 -이 나를 뚱뚱 보이게됩니까?

  41. NotoriousBigBrain 12 월, 2008 오전 6시 25분 20

    트래비스 좀 더 신중하게 읽어야한다. "진화는 시험과 과학 수사의 과학적 이론의 감시를 통과하고있다는 뜻이다."하고 회신, "그렇진 않아요."
    추가로, 주, "현재의 기술 이론은 모든 아이디어에 대한 currect testable 조건이나 증거는 아래 시간에 올바른 것 같다."그리고, "실험, 조사와 관찰을 바탕으로 확실성의 정도에 계약했다 언티스트 . "나는 당신이 확실성의 '학위를 이해하지 못하신 것 같아요.'

  42. NotoriousBigBrain 12 월, 2008 오전 6시 36분 20

    트래비스 왜 법률의 정의를 가져 왔나요? 난 과학에 대한 법률의 정의를 준 적이 있나요? 나, 그리고 되풀이 어쩌면 좀 더 신중하게 읽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기독교가 최면의 과학적 이론의 정의를 동일시 (또는 하나를 혼동 다른). 과학적 이론 '잘못된 아니었다 내 정의 이후로, 나는 당신이 왜 상태가 정확하지 않아요 난 아주 좋은 생각이 있어요. 당신은 내 데프에 확대에 올바른있습니다. 이론 즉 점점 좋은이지만, 거기에는 내 데프 점이없습니다. 당신의 모순.

  43. NotoriousBigBrain 12 월, 2008 오전 7시 6분 20

    더욱이이 없다 '증거'또는 과학 분야에서 절대 '진실'이다. 가장 가까운 우리 get은있는 법 derived.However, 만약 당신의 논리적인 결론에 도착하는대로 증거를 정의하는 명확한 증거를 기반으로 관찰하는 사실, 다음, 거기에 '증거'과학입니다. 난 과학에 뭔가를 증명하기 위해 믿을 수 없어 그것이 잘못되고있는 상태로 메인 wrong.My 포인트, 할 수 없다는 의미가 다르다 interchangeably 가설과 이론 및 지능형 디자인 이론이다 즉 때 전화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사실 가설. 또한 과학적인 증거의 정의를 염두에두고 자신의 분야에 따라 다를 수있습니다 살짝 유지.

  44. 올리비아 2009년 1월 9일 오후 4:30에

    아주 잘 지어진 목록, 난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내 문제는 총기 규제 ..입니다
    총은 사람을 죽이지 경우, 다음 연필 어리석은 사람과 사람이 비만 spons하게합니다.

  45. NotoriousBigBrain 일, 2009 오전 11:59 24

    꽤 시켜줄 올리비아. 당신의 논리 소견이다. 사람과 사람을 죽이지 말 부조리에 부조리에 따라 달리 리드! 지금 나를 뚱뚱 맥 Donalds 고소를 만들기위한 것이다. LOL하면서 면도, 내가 그리고 질레트 주식 회사를 고소 내 콘돔 경우 누수, 아동 지원을 위해 트로이 목마를 고소합니다 내가 베었어 다음 번에! 난 갈 수있는 그런 올리비아에 동의합니다. 친애하는 올리비아 한 나라에 남아있는 몇 안되는 온전한 자들의 화가 천천히가는거야!

  46. 메간 일, 2009 오후 6시 9분 28

    모든 나라에서 낙태 나와야과 신이 존재합니까!

  47. NotoriousBigBrain 일, 2009 오후 7시 15분 4

    이 코멘트를 편집하고있다.

    설득과 논리 acumen의 메간 네 능력을 진정으로이 블로그의 결정체입니다. 또한, 하나님 께서 참으로, 귀하의 마음을 경우에만 존재합니다.

  48. RequiredName 일, 2009 오후 5시 54분 11

    나의 의견

    진화 - IMHO 논쟁의 다른 측면에 불과 고집 무지이다
    모두 자연과 아동 발달에 큰 역할을 양성할
    누군가가 총을 살 수 있도록 몇 가지 보안 조치,하지만 난 그런 것들을 상대로 총을 금지하거나 해요. 사람이 사람을 죽이지. 그리고 극단적인 총기 통제 법 - 지키는 유일한 비무장 시민을 유지한다
    내가 그럴 권리가 죽기를 지원
    가 사형을 선고 받고 감옥 시스템 내에서 특정 상황에서 범죄를 죽이는 사람을 제외하고 이에 따라 같은
    임신 중절 - 낙태 싫어하지만 난 프로 - 선택 위치를 향해 기울고 있어요
    자유 의지 너무 있지만 일부 형이상학적 강제로 "운명"공짜가 아니야 학사입니다. 것입를 통해 사용자 흐름을 따라서는 유전학과 개인의 경험을 유도하고있는 운하는 리디렉션된
    나는 객관적인 자질과 도덕성은 주관적인 생각
    알이 먼저 왔어요
    가능성에 이르기까지 가장 이상; 무신앙 - 이신론 - 유신론 () 일반 - polytheism - 일신론

  49. LariLee 4 월 2009 오후 6시 26분 17

    가장 큰 논쟁의 승리 할 수 없다는 언급 ... "진저 또는 매리 앤?"

  50. Davo 2009년 4월 23일 오전 2시 4분

    창조 대 진화 분명하다. 구비 이름이 바로 그것이다. 경우에만 논리를 무시하고, 일반적인 감각과 그것을 다음 어려운 인자가 될 수 입증된 증거.

    자연과 육성 양쪽의 비트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람에 따라 달라집니다.

    총기 규제법이 힘들다. 그것은 너무 늦은 미국은 불법 총기로 인해 다른 사람이 자신의 모든 사람들이 총을 스트립. 그것은 호주에서 우리가 어디로 없어 공 호 나쁘지 않아.

    안락사 - 죽을 권리를 가져야한다. 또 명백한 하나.

    사형은 - 확실히. 대량 살인자, 강간범, 어린이 성추행 등들을 내 세금을 40로 갈 수가 없어 + 년 동안 감옥에서 썩어 총알을 박아.

    낙태. 그것을 들어. 예를 들어, 당신은 임신 13년 물마루 가고 강간되었습니다 바보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Freewill. 운명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도덕.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일이 옳지 않다고 무슨 상관없습니다. 즉, 아이를 강간. 기타하는 상대 즉, 여러 아내를 처리합니다.

    달걀. 아무도 몰라. 안에 대한 논쟁의 가치.

    신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거기에있다면, 신 혹은 하나님 - 놈이라도 것도이 우주에있는 기분이 지구상의 모든 종교에서 설명했다. 모든 의도와 목적으로하므로, 안돼. 하나님의 생각을 간단하게 이야기를 고대하는 사람들이 이제는 그것이 오늘날의 광대 극으로 진화하고있다 일들을 설명이 만들어집니다.

  51. 2009년 5월 2일 오후 3시 45분에 avi로

    달걀을 먼저했다. 닭고기 또는 닭고기 달걀 아니에요.

  52. 매트 5 월 2009 오전 4시 49분 15

    여기 하나 :

    고객님의 마음 밖에 아무것도 증명할 사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건 불가능한 일이야.

    모든것이 당신을 인식 [,, 후각, 미각, 촉각 소리] 볼 것도 여러분의 마음까지 프로세스입니다. 그것의 사실은 거기에 대해 어떻게 확신 그러면 알지?
    당신은이 인수를 잃지 않을거야.
    게다가 다른 인자를 듣지 않아도, 그들은 진짜가 아닙니다!

    hahahahaha!!

  53. NotoriousBigBrain 5 월 2009 오후 3시 51분 15

    매트, 고대 그리스인들은 우습게 보는했다. 당신은 더 이상 새로운 이천오백년 (아주 오래된와) 철학적 발견 늦었어. 유아 주의자라는 그것은 고대 그리스인들은 잘 인식하고 그것에 유사 콘텐츠를 몇 가지했다. The great Socrates, teacher of Plato also mentioned it occasionally, so it would be safe to say it predated Socrates. It, Solipsism, has been around for a long, long time.

  54. Mike on May 26th, 2009 8:29 am

    Wow I've never seen such a passionate response to a top ten list! The creation/evolution argument will never be won, but we're obviously giving it a red hot go! How about this: They're both right. We did evolve, but that's the way God created us? I don't think the Adam from dust and Eve from one his ribs story should be taken literally. God is obviously much more subtle than just clicking his fingers and making things happen.

  55. glasgowjohn on May 30th, 2009 11:48 pm

    RE:the chicken and the egg surely the egg must come first in the evolution of the chickens ancestor for it to become the chicken
    such is the evolution of the species

  56. NotoriousBigBrain on June 2nd, 2009 4:08 pm

    Here's the point Mike, there is a mountain of evidence supporting Evolution. There is an absence of credible, scientifically testable evidence to support the hypothesis of Intelligent Design. With that lacking, where is the evidence of a designer? Belief in God is an assertion of faith. Belief in Evolution is an assertion of scientific reasoning based on testable, quantifiable evidence not mythology, superstition and faith. Yes, this is precisely why this argument can never be won. One side draws its conclusions from logic, science and reason, the other from faith, superstition and ignorance. I will leave you with a quote by Martin Luther. (For you Christians that don't know who Martin Luther was–look to the meaning of the word “ignorance” to define your faith.)

    Faith must trample under foot all reason, sense, and understanding. —Martin Luther

  57. NotoriousBigBrain on June 2nd, 2009 4:45 pm

    This is the second time the admin has censured my reply. I'm sorry did my pithy response and quote of historical figures injure your religious sense of decency. The intellectually challenged governing this blog will no doubt find my comments unpalatable. The truth cuts like a knife. Why keep up the facade of a blog dedicated toward free expression. Please remove me from your blog membership else do the right thing and post my comments unedited, as I have in no way used inappropriate language. It is my views you find inappropriate and that is something you should not censure. Or perhaps you wish to join the ranks of your peers, Hitler, Stalin, Saloth Sar, just to name a few. 좋은 일을 계속했다. I'm sure they would smile and approve of your earnestness if they were still around.

  58. TopTenz Master on June 2nd, 2009 6:15 pm

    NotoriousBigBrain,

    We love pithy responses and I respect all opinions given on this site as long as they are given with respect. I am not intellectually challenged (although my Mom may disagree), but I do censure comments that are not written with respect to another commentor's beliefs.

    For example, I am a bit offended that you would compare me to Hitler, one of the most vile, evil people to ever live, yet I let your comment stand as is. If I edited it before I must have found it to be attacking another commentor. I stand behind my edits and hope you can appreciate my stance as the owner of the site.

    Maybe you are referring to the comment you made earlier today. That was flagged by the spam software for some reason. I check the spam filter at night. I saw you comment had been caught, but that was by the spam filter, not me.

    And finally, you prove my point. YOu can't help but take a dig at those of Christian faith, but I'll allow it because I'm assuming you are trying to be pithy. That is with a “th”.

  59. NotoriousBigBrain on June 3rd, 2009 1:47 pm

    To the Admin of this site, please accept my apology. It is now quite evident I had come to the wrong conclusion concerning your apparent censure of one of my comments. However my comparison of you to Hitler was not meant to be viewed in terms of his overall evil exploits on humanity but only the fine subset of his brutal repression of free speech and public dissent towards his policies and views.

    Replying to the last paragraph of your declaration:”YOu [sic] can't help but take a dig at those of Christian faith…” I respond, Christians tend to be an easier target on the Serengeti of the intellectual blogosphere. It is not that Muslims are generally better read and or educated than Christians (except perhaps in the comparative understanding of the Koran), they aren't. It's just that I don't have to worry about a Christian tracking me down and committing holy Jihad to fulfill one of the many Fatwahs of the Ayatollah Khomeini or some other irate Imam. But fair is fair. I will leave you with a quote from the Supreme religious authority of Saudi Arabia, Sheik Abdel-Aziz Ibn Baaz.

    “The earth is flat, and anyone who disputes this claim is an atheist who deserves to be punished.”
    –Sheik Abdel-Aziz Ibn Baaz
    Muslim religious edict

  60. NotoriousBigBrain on June 3rd, 2009 2:01 pm

    Top 10 Arguments That Can't Be Won

    Which came first– A flat Muslim Earth or a flat Christian Earth?

    Muslims and Christians feel free to resort to violence if necessary to resolve this question. Either Allah or Jesus can prove which side is right.

  61. TopTenz Master on June 3rd, 2009 2:51 pm

    NotoriousBigBrain - It's all good. Keep commenting, you keep us Christians on our toes.

  62. smartie on June 5th, 2009 12:04 pm

    God created the universe via big bang everything happened and was set into motion. When a suitable environment was created (earth) he made life via cells. cells evolutionized and made animals. Evolution has to exist or how would you describe adapting to your environment which IS a type of micro evolution! People did not come from monkeys but rather evolutionized with them we both had the same environment (Africa) that' s why we are so similar but then we mutated (by the way, that can be a good thing and it does happen to DNA,). There has to be other life somewhere (what makes you think we are God's only children?!)

  63. Zander on June 19th, 2009 12:36 am

    ok the egg came first, at breakfast, the chicken came second, at lunch

  64. Zander on June 19th, 2009 12:40 am

    now, the ultimate question for anyone who has seen eddie izzards act, CAKE OR DEATH?

  65. ally on July 1st, 2009 11:07 pm

    Ummm if we evolved from monkeys how come monkeys r still around? Also, we clearly did not jump from the monkey in one leap, but the evidence for a half-monkey, half-human creature in the middle is still missing.

    The chance of a series of genetic mutation so rare to have the first cells of life eventually evolve into us are so improbable that the theory of evolution still remains, as always, a theory. If we reached this way slowly over a series of a billion years, again, where is the half-monkey half-human? WHERE is the half-dinosuar half-chicken. There are too many missing links.

    But it is also obvious that many species are very similar. However, that just suggests that they have one Creator who designed them in same but different ways- not, that they happened to mutate, or “evolve” into their forms.

  66. Ashley on July 2nd, 2009 5:38 am

    I like this list :) Evolution arguments are great.

    In any case, to ally, evolution doesn't mean that the “base species” so to speak becomes extinct. Extinction and evolution aren't the same. Monkeys exist the same way a wolf and a dog co-exist. It's called mutation of a gene/DNA, not extinction.

  67. ally on July 6th, 2009 4:50 pm

    Ok, I get that, but I still don't quite beleive we evolved from monkeys.

    Although we share a LOT of the same DNA, there is still SO much different with our bodies and mind. It is very unlikely and extraordinary for us to evolve. We would have to have a series of mutations that would make them have less hair, different feet, legs, arms, hands, body shape, different eating habits, etc etc… there is soo much. To have ONE mutation is extraordinary. To have that mutation survive and result in more is next to impossible. Also, it's not like any of those mutations from monkey to human would help him survive, so natural selection is out of the question for our case. Can you imagine a family of monkeys with less hair being beneficial and surviving? And we know that they didnt, because we haven't found any fossils that show the “apeman”. “Lucy,” Neanderthals, etc were all early forms of human, not apemen. Scientists have proved that their mind, body, and early attempts of civilization make them human. Also, I haven't heard of a genetic mutation that makes your instantly smarter. That would be awesome though.

Leave a Reply 회신을 남겨주